사나포차
아마떼
배달의여왕
짬장소부속식당
마파치킨
칠육곱창
와인공방
올해의 베스트 창업아이템
 
 
 
ㆍHOME > 게시판 > 엉클장에서 알립니다.
제목
한국미디어일보-소자본 분식창업 아이템 엉클장 분식 런칭
작성자
관리자
조회 1387 작성일 2021-03-19
첨부파일
한국미디어이리보.jpg
 



소자본 분식창업 아이템 엉클장 분식 런칭

최근 런칭한 엉클장 분식(www.unclejang.co.kr )은 꼬마김밥과 국물떡볶이의 복합 창업아이템으로 가맹사업을 진행한다. 코로나 영향으로 영업시간 제약이 적고, 포장과 배달이 가능한 분식집 창업아이템이 주목을 받고 있다.

집합제한, 영업시간 제한 등 외식업 제한에서 비교적 자유로운 업종이 분식집이다. 일반적으로 오전에 영업을 시작하여 오후 9시정도 마감을 하고, 평균 테이블 인원이 2-3인으로 집합제한의 영향도 덜하다.

또한 코로나 영향으로 배달시장이 커지고 있고, 포장수요 또한 높아지고 있다. 엉클장 분식이 코로나 시기에 창업아이템으로 주목받는 이유이다.

기존 김밥집은 이미 상권마다 포화상이나 꼬마김밥이라는 차별화된 메뉴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꼬마김밥 5종류 이외에 다이어트 꼬마김밥인 2종을 추가하였다.

떡볶이류는 국물떡볶이, 로제떡볶이, 자장떡볶이등 소스와 토핑 선택할 수 있게 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10평 내외의 소형평수 기준으로 창업이 가능하다. 그렇기 때문에 창업비용은 4,000만원 내외의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다.

엉클장 분식은 매주 수요일 오후3시 창업설명회를 진행하며, 홈페이지 또는 전화예약제로 진행된다.


기사원문 보기

http://www.koreamedia.net/news/view.asp?idx=6505&msection=8&ssection=82&page=1


 
 

이전글 창업&프랜차이즈 신년특집호 장정용대표 칼럼기사
다음글 축. 천안서부역점 오픈, 동두천지행점, 서울노원역점 오픈예정~~